맛집/부천맛집

역곡역 맛집 요즘곱창 이런막창 후기

백두무궁 2020. 6. 15. 00:48
반응형

역곡 돼지곱창집 추천 후기



이름이 특이한 집 요즘곱창이런막창 ㅋㅋ 이런 신선하고 특이한 이름이지만


이 시국에 가게는 가득 찼습니다.


그만큼 맛이 있다는 얘기겠죠?


역곡 요즘곱창 이런막창 위치





참고로 저는 돼지곱창을 먹지 않지만... 이번에 큰 결심을 하고 친구들과 먹기로 결심했습니다.


첫주문은 같은 메뉴로 2인분씩 주문해야 합니다.


저희는 1차를 하고 왔지만.... 남자 4명이기에 양념막창 2인분, 야채곱창볶음 2인분 시켰습니다.


1인분당 9000원 꼴;;; 돼지 곱창 막창도... 이제 비싸구나....(안 먹어서 시세를 모름)


어쩄든.. ㅋㅋ


양배추 마요네즈, 쌈무, 이쁜 휴대용버너가 나왔고...



특이하게 순두부찌개가 먼저 나옵니다.!!


근데 이거 서비스 안주가 아닌 메인메뉴 느낌의 퀄리티라서 ㅎㅎ 깜놀했습니다. 맛있어요.!


막창과 곱창을 주방에서 조리해서 나오기 때문에 그동안 순두부찌개로 ㅎㅎ 한잔하라는 큰 의미!



드디어 나왔습니다. 2인분 2인분 씩인데 약간 적은 느낌이 없지 않아 있었습니다만....


어쨌든 먹겠습니다. ㅎㅎ(조리되서 나와서 바로 먹으면됨)


사실 제가 그동안 돼지곱창 막창을 안 먹었던 이유는... 특유의 돼지 내장냄세 때문이었습니다.



그런데 이 집은 돼지 잡내가 진짜 하나도 안 느껴집니다. 조금이고 뭐고 전혀 안납니다.


이점은 정말 큰 장점이고 양념막창도 맛있었지만 저는 야채곱창이 더 맛있었습니다. ㅎㅎ


이런 맛이면 앞으로 ㅎㅎ 돼지 곱창 막창 잘 먹어야 겠습니다.



다 먹고 나올 때 모습 실내 테이블도 있는 편이었지만 저희가 먹을 때는 다 차서 밖에서 먹었습니다. ㅎㅎ


야외는 2테이블 정도 있었습니다.


결론


돼지곱창 막창 돼지 잡내 때문에 못 먹었던 분들 여기는 그런 거 전혀 없으니 안심하고 먹으셔도 됩니다.


다만 양이 살짝 아쉽습니다.

반응형

'맛집 > 부천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역곡역 가성비 술집 전주막걸리포차 후기  (1) 2020.0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