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부천맛집

역곡역 가성비 술집 전주막걸리포차 후기

백두무궁 2020. 6. 19. 02:18
반응형

전주 막걸리 포차 진짜 싼 술집


이름만 보면 전라북도 전주에 있어야 할 술집 같지만....


위치는 경기도 부천 역곡에 있는 술집니다.



가톨릭대, 성공회대, 유한대 학생들이 들리는 상권이기도 한 역곡역 주변인데요.


역곡역 2번출구에서 5분정도 걸어가면 나옵니다. 전주 막걸리 포차가 나옵니다.


뭐 요즘 코로나 사태로 조용합니다.



그럼에도 이곳은 사람들이 ㅎㅎ 꾸준하죠...



이 곳 특징이 자리가 넓습니다. 오시면 알겠지만 ㅋㅋ 텔레비전이 실내에만 4대가 설치 돼 있습니다.


즉 이말은 야구경기를 다 볼 수 있습니다. 프로야구 보기 좋은 술집!



실외에도 넓은 자리가 있어서 ㅎㅎ 실내 실외 선택해서 드실 수 있습니다. 물론 밖에 자리도 티비가 있어서 야구경기나 스포츠 축구 등 보실 수 있습니다.



앞서서 저렴하고 가성비 술집이라고 언급한 이유가 메뉴판에 있습니다.


이곳은 개별 메뉴도 팔지만 대부분 이걸 시킵니다.


한 상 차림! 탕 전 등이 포함된 10개 메뉴와 소주 2병, 맥주 2병, 막걸리 2병 기타 등을 조합해서 마실 수 있습니다.


즉 소주 2병과 안주 10가지가 포함된 가격이 18000원 입니다. 납득할 수 없는 가격이죠 ㅋㅋㅋ


매우 싸고 저렴한 술집입니다. ㅠㅠ



꽁치, 두부김치, 편육, 도토리묵, 순대, 번데기 등이 먼저 나왔습니다.


이 날 주문한 카스 맥주 ㅠㅠ 너무 시원해서 감동!



뒤를 이어 오뎅탕이 나왔고



파전과 알밥도 ㅎㅎ 뒤를이어 나왔습니다.



다양한 지역 막걸리를 판매하고 있고 개별 안주도 팔고 있지만 ㅠㅠ 개별 안주 메뉴를 사진으로 못 찍었네요 ㅠㅠ


안주 맛은 매우 뛰어나진 않지만 ㅎㅎ 기본 이상은 합니다.


가격에 비하면 뛰어납니다!


결론


주머니 사정이 어렵지만 푸짐하게 술과 안주를 먹고 싶다면 역곡 전주막걸리포차 술집 추천합니다.

반응형

'맛집 > 부천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역곡역 맛집 요즘곱창 이런막창 후기  (1) 2020.06.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