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인천맛집

부평 맛집 훠궈 무한리필 초원 후기

백두무궁 2020. 4. 24. 18:27
반응형

부평시장역 초원샤브샤브훠궈뷔페 후기


저는 훠궈를 중국에서 먼저 먹어봤고 그 후로도 한국에서 먹어본 기억이 없는 것 같은데 ㅠㅠ


있을지도 모르지만 잘 기억이 안납니다. ㅋㅋ


청도에서 한번 베이징에서 한번.... 그닥 ㅠㅠ 잘 못 먹었던 기억만 있어서 잘 안찾게 됐습니다.


마라롱샤와 마라샹궈는 즐겨 먹지만....


아무튼 친구가 가자고 해서 부평시장역 4번출구와 3번출구 사이에 있는 초원 훠궈집에 갔습니다.


초원샤부샤부 뷔페 위치 지도


부평시장역 근처에 있어서 찾기 어렵지 않습니다.


범위를 넓히자면 부평역에서도 찾아올법한 위치입니다.



한문이 많이 써진 간판이 우리가 가야 할 식당입니다. ㅋㅋ 한글로 초원 보이시죠?



매장은 넓은 편이여서 직장인 회식하기 좋을 것 같습니다.



무한리필이고 성인이 15000원, 소인이 7000원 입니다.


소주 4000원 맥주 4000원 저렴합니다. ㅎㅎ



식당 한 가운데에 훠궈 재료들이 있고 마음껏 가져가면 됩니다.



고기도 소고기, 돼지고기, 야고기, 만두등 다양하게 있습니다.



각종 반찬, 유뷰, 맛살 등등



싱싱한 채소와 해산물, 완자도 있어서 정말 다양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ㅎㅎ


국내에 있는 많은 중국음식점을 갔지만 이 곳처럼 깨끗한 느낌의 식당은 첨이었습니다. ㅎㅎ



가장 마음에 들었던 점은 사장님이 훠궈 소스를 만들어 주십니다. ㅎㅎ


어떻게 만드는지 모르는 저같은분에게는 최고의 서비스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소스 만드실 줄 모르는 분들은 꼭 사장님에게 요청하세요!



탕은 홍탕과 백탕으로 시켰습니다.


중국에서 먹었을 때 홍탕은.... 거의 먹지 못할 정도로 ㅠㅠ 입에 안 맞아서..... 걱정을 됐지만


자신감을 갖고 반반 주문했습니다.



이제 각종 재료를 넣고 익기만을 기다립니다. ㅎㅎ


조금씩 넣어도 되지만 귀차니즘으로 한 번에 많이 넣습니다. ㅋㅋㅋ



홍탕은 중국에서 먹었던 맛에 비해서 한국화가 되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역시 훠궈는 소스가 중요하다는 걸 느꼈습니다. 사장님이 만들어준 소스 너무 맛있었습니다. ㅎㅎ


백탕과 홍탕 둘다 만족했습니다. 혹시 중국이나 홍콩에서 훠궈를 먹고 실망하신 분이 있다면....


초원에서 꼭 드셔보시길 권합니다.



다양한 중국술도 있어서 중국술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도 좋을것 같습니다.



사소한 거지만 남자 여자 화장실이 구분되어 있고 화장실도 매우 깨끗했습니다. ㅎㅎ


마음 놓고 안기다리고 화장실을 갈 수 있는점 ㅎㅎ 큰 장점이 아닐 수 없습니다.


결론


맛있는 가성비 훠궈를 먹고 싶다면 초원 샤브샤브훠궈 뷔페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