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인천맛집

경인교대입구역 가성비 술집 유래초밥

백두무궁 2020. 10. 5. 18:45
반응형

인천 계산동 가성비 술집 유래


우연히 유튜브를 보고 찾아간 곳입니다.



위치는 경인교대입구역 근처에 위치해 있습니다. 3번출구에서 5분 정도 걸으시면 찾을 수 있습니다.


유래초밥 위치 지도



경인교대입구역이 매우 낯설지만 ㅋㅋ


유튜브를 보고 가격에 비해 비주얼이 매우 만족스러워서 ㅋㅋ 찾아가 봤습니다.



자리가 협소해 보일 수 있지만 옆쪽으로가면 더 넓은 홀이 나옵니다.


가게 이름은 유래초밥이지만...


횟집이고 술집이고 그런느낌!


생선회 중 (25,000원)을 주문했습니다. (광어 단일품목)



제가 사랑하는 마요네즈 마카로니, 땅콩, 비스켓, 번데기, 콩, 초절임 오이, 유부국


기본메뉴만 해도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기본으로 멍게도 나옵니다. ㅎㅎ 매우 만족



드디어 나온 숙성 광어회 ㅎㅎ 금가루가 뿌려져 있네요 ㅎㅎ


가격대비 맛과 양이 훌륭했습니다. ㅎㅎ



기본 안주로 닭꼬치도 나왔는데 맛은 그냥 그랬습니다. 다만... 같이 나온 병어회는 진짜 꿀맛이었습니다. ㅎㅎ


병어회가 그렇게 맛있는 회인줄 ㅠㅠ 이제 알았습니다... 광어회보다... 맛있다....



시사모 구이도 나왔습니다. ㅎㅎ



제가 좋아하는 김치전도 나오고 ㅎㅎ


매우 만족!



병어 구이도 나왔습니다. ㅎㅎ


병어가 대체적으로 너무 맛있네요 ㅠㅠ



우럭찜도 하나 시켜봤습니다. ㅎㅎ


가격은 25000원 ㅎㅎ 우럭자체가 담백한 생선이여서 양념과 잘 어울립니다. ㅎㅎ



마지막으로 날치알 마끼 ㅎㅎ


이 곳의 서비스 안주는 상황에 따라 달라지는 듯 합니다.


전체적으로 엄청 맛 있다라는 느낌은 아닙니다.


그러나 가격대와 적절하게 많이 나오는 서비스 안주를 보면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ㅎㅎ


가성비로 술마시기 좋은 곳입니다.



가격은 62000원 많이도 먹고 마셨네요 ㅎㅎ


경인교대입구역을 갈 일이 있다면 술집 유래 추천합니다.


참고로 8000원 짜리 광어초밥만 먹으로도 많이 오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