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인천맛집

검암역 술집 이고 꼬치 후기

백두무궁 2020. 12. 18. 02:55
반응형

검암 꼬치구이 후기 (이고꼬치)

친구랑 3번 정도 갔는데 갈 때마다 매우 만족했던 집입니다.

 

검암에서 찾기 힘든 퀄리티가 높은 집!!

검암역에서 찾기 힘든 꼬치구이 집입니다. 맛집이자 술집!

 

이 곳 특징은 혼술 손님도 많습니다.

저 큰 후드가 있는 곳에서 사장님이 열심히 꼬치를 굽습니다.

모둠, 단품으로 꼬치 메뉴가 있습니다.

꼬치구이 외에도 탕등 다른 안주도 많이 있습니다.

 

저희는 모둠 8종을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26000원이고 구성은 랜덤!

 

직접 화로로 구워주기 때문에 꼬치 나오는데 시간이 좀 걸립니다.

기본 안주 양배추로 술을 시작 ㅋㅋㅋ

드디어 나왔습니다. ㅎㅎ 진짜 먹음직스럽죠???

 

데코도 좋고 꼬치 하나하나 튼실합니다.

화로에서 바로 나온 음식이라서 불맛이 끝내줍니다.

먹다가 찍은 닭꼬치 ㅎㅎ 꼬치는 이 집이 최고가 아닐지...

조명도 좋고 맛도 좋고 분위기도 좋아서 진짜 술 ㅠㅠ 소주와 맥주가 계속 들어갑니다.

사장님이 서비스로 주신 만두 요리?ㅋㅋ

 

촉촉하면서 군만두 느낌인데 약간 전 같지만 얇은 알 수 없는데 너무 맛있었습니다.

 

약간 달짝지근한 느낌도 있으면서 개꿀맛...

 

메뉴판을 보니 오사카풍 야끼교자인 것 같습니다. ㅎㅎ

 

서비스 안주도 주셔서.... 

오뎅탕 주문 ㅎㅎ 국물로 해장술 하고 마무리했습니다.

 

검암동에서 분위기 좋고 좋은 안주를 먹고 싶다면 이고꼬치 추천드립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