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서울맛집

공덕 맛집 이춘복 참치

백두무궁 2020. 12. 16. 01:54
반응형

무한리필 참치 맛집 이춘복 참치

한 때 인기가 엄청났던 이춘복참치!

 

요즘은 조금 시들시들한 느낌이 있습니다만.... 저 또한 오랜만에 갑니다....

 

공덕에 가기로 했던 참치집이 아직 안 열어서 이춘복참치에 갔습니다.

 

공덕역 이춘복 참치 위치 지도

공덕역 7번, 9번 출구에서 내리면 됩니다.

가게는 큰 편이고 가운데 주방에서 실장님이 참치 썰어주십니다.

 

그리고 테이블마다 아크릴 차단벽이 있어서 코로나가 심한 요즘 안심이 조금이나마 됐습니다.

이춘복참치는 가격이 참 착합니다.

 

실장추천참치 38000원으로 2개 주문했습니다.

일단 죽부터 ㅎㅎ 나옵니다...

 

사실 참치집가서 죽먹기에는 쫌 그렇죠;;;

 

슬슬 기본 반찬들이 나오기 시작합니다. 샐러드 생선구이(참치), 콘치즈, 고구마 호박 무스?, 초밥, 골뱅이

 드디어 참치가 나왔습니다.

 

근래에 갔던 참치집 중 38000원대 참치 구성중에 가장 좋았습니다.

 

체인점이라 잘 안간것도 있는데 완전히... 생각이 바뀌었습니다.

참치 젓갈도 있어서 별미로 참치와 함께 잘 어울립니다.

 

해동과 숙성도 전체적으로 좋았습니다. ㅎㅎ

깜짝 놀랐던 콘치즈... 그냥 치즈가 아니라 버터의 풍미가 느껴집니다....

 

이 집 콘치즈 넘버원!

친구는 안 먹었지만 제가 너무 맛있게 먹었던ㅋㅋ 서비스로 주신 게장 ㅎㅎ

 한판 다 먹고 리필한 참치!!

 

배불렀지만 ㅎㅎ 무한리필인데 ㅠㅠ 한판만 먹기에는 ㅎㅎ

 

리필이었지만 좋은 부위로 주셨습니다. 참치 눈물주와 함께 ㅎㅎ

 

무한리필 집은 리필이 얼마나 잘 나오는지가 중요한데 이춘복참치는 합격!

아직 끝나지 않은.... 알밥도 나오고..

 

국인지 면인지;;; 기억이 안 나네요 ㅎㅎ 국물 필요할 시점에 나와서 좋았습니다.

 

마끼도 나왔는데 ㅋㅋ 먹고 찍음 ㅠㅠ

 

술도 많이 마셔서 이날 ㅠㅠ 다 못 먹었어요 ㅠㅠ

 

결론

 

몇 년 만에 이춘복 갔더니.... 가성비가 너무 좋아졌다!

참치 먹을 때 아는 집 없을 때 이춘복참치 가면 중상은 간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