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서울맛집

공덕역 족발골목 맛집 소문난집 후기

백두무궁 2020. 12. 21. 17:01
반응형

 

공덕 맛집 마포소문난원조족발 후기

 

공덕 족발거리를 가보면 알겠지만 ㅋㅋ 호객행 의가 난무하는 곳입니다...

 

그런데 이것도 줄어든 겁니다... 큰 식당들이 많이 인수를 해서 ㅋㅋ 그나마 식당수는 줄었습니다.

 

공덕 족발거리 위치는 공덕역 5번출구에서 나오시면 쉽게 찾아갈 수 있습니다.

 

잡설이 길었고... 맨 끝에 있는 집을 가봤습니다.

큰길에서 들어가면 끝집이지만 뒷길로 가면 첫집?ㅋㅋ

 

아주머니의 ㅋㅋ 적극성에 못 이겨 들어가게 된 소문난 집...

 

여기 모든 집이 비슷하죠 ㅋㅋ

 

가격과 구성... 기본 반찬도 서비스도 같음 ㅋㅋ

 

음료수 1병은 기본 서비스 순대와 순댓국은 거의 무한 리필...

 

가격은  족발 대 32000원, 중 27000원, 매운 족발 38000원, 반반족발 42000원 입니다. 소주 맥주 4000원...

 

반반을 시켰는데 매운족발 가격으로 반반해줬습니다. 38000원 가격으로 주문... 주문하실 때 이렇게 해주는 것 같으니 굳이 42000원 내고 반반할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역시 공덕역 족발 한상은 푸짐합니다. ㅎㅎ

공덕 족발골목에서 순댓국이 가장 담백하고 깔끔했습니다...

 

사실 다른 집들은 순댓국 퀄리티가 많이 떨어지는데 이 집은 깔끔한 맛이라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순대랑 간 허파 부위도 촉촉하고 좋았는데 다만 좀 차갑네요;;; 순대는 그래도 ㅋㅋ 쫌 괜찮은데;;;

 

내장들이... 차갑 ㅠㅠ

역시 요즘 족발의 트렌드를 아는 집답게... 족발은 부들부들 촉촉합니다. ㅎㅎ

족발들이 요즘 많이 달달하게 만드는데;; 전 쫌 너무 단맛 나는 건 쫌 별로였는데 ㅎㅎ

 

여기는 촉촉하기만 하고 단맛은 덜해서 좋았습니다.

 

근래 족발 맛 중에 깜짝 놀랐던 맛....

저는 매운 족발은 거의 잘 안 먹는데;;; 같이 갔던 친구가 먹자고 해서 주문을 했으니...

먹었습니다.

 

제가 매운 족발을 안 좋아했던 이유는... 너무 매워서입니다.... 별 양념도 없는데 너무 맵죠...

아니 근데;;; 여기는 ㅋㅋ 안 맵습니다....

 

물론 조금 매운 느낌은 있는데 제육볶음 정도의 느낌입니다. ㅋㅋ

맛도 제육볶음 맛이 납니다. ㅎㅎ 족발과 제육볶음 소스가 이렇게 어울릴지는 몰랐습니다. ㅋㅋ

 

그리고 각종 야채가 있어서 소스와 족발의 느끼함을 좀 잡아줘서 더 좋았습니다.

 

결론

아무 생각 없이 갔다가 ㅋㅋ

새로운 맛집 발견!!

꼭 매운 족발 드셔 보세요!

 

단점

술이나 음료 주문할 때 ㅠㅠ 홀 직원이 잘 안 보여요 ㅠㅠ

뭐 바쁘신 것도 있겠지만... 홀에 좀 더 집중이 필요해 보입니다. ㅠㅠ

꺼내 마시라는 말 듣고 ㅠㅠ 깜놀... 꺼내 마시기엔 ㅠㅠ 30대 후반을 향하는 나이인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