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서울맛집

명륜진사갈비 동묘점 후기

백두무궁 2019. 11. 17. 17:23
반응형

명륜진사갈비 후기


요즘 대세 무한리필 갈비집 명륜진사 갈비를 다녀왔습니다.


ㅋㅋ 사실 이 체인점은 노래가 너무 중독성이 있어서 ㅎㅎ;;;



위치는 딱 동묘역과 동대문역 중간에 있습니다.





운영시간은 밤11시 까지고 애완동물 입장 불가고 와이파이는 지원 합니다.



고기돌 그룹 베리굿 조현님 ^^ 명륜진사갈비가 뜬 이유가 조현님 때문이 아닌지....


매장은 매우 넓은 편입니다.... 진짜 회사 회식 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ㅋㅋ



오후 2시까지는 각종 국밥 종류 주문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제가 간 날은 오픈한지 얼마 안돼서 그런지


주문 불가였습니다. ㅡ,ㅡ;


생맥주 첫잔 1500원 ㅋㅋ 다분히 의도가 보이는 마케팅이죠?ㅋㅋ



기본 반찬은 간단한 야채류와 콘입니다. ㅎㅎ;;


야채 및 반찬을 자유롭게 담을 수 있는 리필 셀바가 따로 준비 됐습니다.


명륜진사 갈비의 좋은점.... 음료수와 밥이 무료입니다. ㅎㅎ;;;


사실 살이 쪄서 그렇지 ㅠㅠ 고기 밥이 진리!



갈비 부위가 안나온다고 ㅋㅋ 뉴스에 나오는 어처구니 없는 일도 있었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먹기편한 목전지나 이런 부위가 좋습니다.


고기는 약간 얇다고 느껴졌습니다.


너무 얇은 게 아닌 약간?


그래서 술 안주에 좋겠다는 생각을...ㅎㅎ


양념은 짠맛 단맛이 과하지 않았고 적당했습니다.


사실 이점이 좋았습니다. 너무 달거나 짜면... 많이 못먹어서 ㅋㅋ



갈비 부위도 나오고 딱히 13500원 가격에 이정도면 대단히 만족했습니다.



느낌적 느낌인지 모르겠지만 마지막 리필 때 ㅠㅠ 기름이 많은 고기 부위가 나왔습니다....


우연이었겠죠?ㅋㅋ


결론


엄청난 맛집은 아니지만 갈비 양념 고기를 좋아한다면 매우 좋은 선택입니다.


그리고 가격 13500원에 무한리필 최대 강점이 아닐련지??


그런데 이렇게 팔면 남는 게 있을려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