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서울맛집

영등포역 술집 가성비 리춘시장 후기

백두무궁 2019. 12. 11. 00:34
반응형

영등포역 맛집 리춘시장 후기




백종원의 또 다른 프렌차이즈가 생겼다....


그게 리춘시장... 2차로 어디갈까 해서.... 줄을 쫌 기다려서 ㅋㅋ


리춘시장을 갔습니다.


영등포역 리춘시장 위치 지도




백종원의 중식포차라고 홍보중인데.... 사실 ㅋㅋ 우리나라에서 먹는 중식은...


중국에서 먹는 맛과는 많이 다르죠 ㅋㅋ 아무튼



매장은 사람들로 북적거립니다. 특이하게 2층도 있습니다.



가방을 넣을 수 있었던 센스 있는 의자



가격은 정말 부담없는 가격입니다... 대부분의 메뉴가 만원 미만입니다. 아니 전부?



맛있어 보이는 메뉴들 ㅎㅎ



리춘시장의 특징 다양한 중국술이 있습니다. 칭따오 뿐만 아니라...


마카오맥주 엔징, 하얼빈 등 다양한 맥주가 구비 됐습니다.


그밖에 만만춘 명냥등이 있네요 ㅎㅎ;;;


물론 소주도 있죠!


저희는 탕수육, 군만두, 옌징맥주 (연경맥주?)를 주문 했습니다.



제가 갔던 여행에서 칭다오맥주는 청도지역에서는 인기 있었지만...


대련, 베이징에서는 별로 보지 못했죠....


예전에 베이징에서 마셨던 옌징맥주ㅎㅎ


시원하니깐 맥주가 그냥 꿀맛입니다. ㅎㅎ



너무 바삭하고 너무 맛있었던... 군만두... 꼭 시켜드세요 ㅎㅎ



저렴한 가격이라 맛을 걱정했는데 ㅎㅎ 보편적인 탕수육 맛입니다. ㅎㅎ


더 떨어진다거나 엄청난다거나 그렇지 않습니다.


아삭한 야채 맛은 큰 점수를 주고 싶네요 ㅎㅎ...


물가가 비싼 요즘 리춘시장은 영등포에서 가성비 술집 중에 최고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