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서울맛집

서울 동묘역 창신동 돈까스 맛집 동묘발전소

백두무궁 2020. 1. 8. 15:39
반응형

서울 돈까스 맛집 동묘발전소 후기




식당이름으로는 어색한 동묘발전소 ㅎㅎ


우연히 창신동을 검색하다가 알게된 돈까스 전문점입니다.


특이하게 수비드돈까스를 판다고 해서 더 ㅎㅎ 흥분 됐습니다.


수비드 조리법 뜻 !

밀폐된 비닐 봉지에 담긴 음식물을 미지근한 물 속에 오랫동안 데우는 조리법이다.


위치는 대로변 길에서 작은 골목으로 들어가면 됩니다.


동묘발전소 위치 지도




점심시간에 늦게 도착하면 웨이팅이 있을 수 있습니다.



아담하지만 알차게 테이블 수는 있었습니다.



수제등심돈까스 7,500원 수제안심돈까스 8,500원 매운등심돈까스 8,500원 파돈까스 8,500원 입니다.


가격대는 평균 점심 가격입니다.


제가 지금까지 등심, 안심, 매운등심 이렇게 3번을 먹어봤습니다.



먼저 등심돈까스 가장 기본적 메뉴이고 저렴한 7,500원 가격 입니다.


고기가 매우 두툼해서 가성비가 뛰어났습니다. 담백한 맛이고 약간 퍽퍽한 느낌이 있었습니다.


돈까스 소스와 와사비를 따로 줘서 ㅎㅎ 느끼함은 없고 풍미는 가득했습니다.



가장 좋아하는 메뉴인 안심 돈까스입니다. 몇 조각 안 돼지만 매우 두툼해서 다 먹으면 배가 찹니다.


돈까스가 이렇게 담백하고 촉촉하다는 것을 여기서 느꼈습니다.



또 먹고싶네요 ㅠㅠ



하나 들어서 와사비를 올리고 소스를 찍어 먹으면 진짜 환상적입니다.



마지막으로 매운 등심돈까스입니다.


매운등심은 재밌는 맛이 나는데 소스는 제육볶음맛 같고 위에 올려진 치즈와 조화가 좋습니다.


애채도 큼지막 하고 조화가 잘돼서 맛있었습니다.


매운 돈까스지만 그렇게 매운편은 아니고 밥이랑 먹으면 안맵다고 느낄 수도 있습니다.


창신동에는 맛집이 많은데요. 이렇게 돈까스만 전문적으로 하는 집은


동묘발전소가 유일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ㅎㅎ


서울 돈까스 맛집으로 추천합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