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서울맛집

종로3가 맛집 장군굴보쌈 후기

백두무궁 2020. 1. 18. 15:03
반응형

종로3가 보쌈골목 장군굴보쌈



최근에 종로3가를 보쌈거리를 갔습니다.


좁은 골목에 사람들이 북적거리는 곳이 바로 보쌈거리였습니다. ㅎㅎ


시끌벅적 한 것이 너무 좋았습니다. ㅎㅎ (나이들었나;;)


 

사실 이 골목에는 많은 보쌈 거리가 있고 


기본적으로 ㅎㅎ 감자탕을 서비스로 줍니다.


장군굴보쌈 위치 지도



거기에 뭐를 더 주느냐? 뭐가 더 특화됐냐? 가 식당 마다의 차별점입니다.



언제나 사람이 많은 이곳 ㅋㅋㅋ


식당마다 사람들로 붐빕니다.... 사실 이 식당들이 작은 규모가 아닌데 말이죠...



저희는 굴보쌈 대 4만원을 주문했습니다.



주문하자 마자 나오는;;; 감자탕과 오징어 볶음


이집의 특징이기도 합니다. 오징어볶음 ㅋㅋ



바로 두부도 나옵니다. ㅎㄷㄷ


사실 이것만 먹어도 ㅠㅠ 술안주로 충분한데 말이죠...



짜잔 주인공 보쌈까지 나오고



마지막 굴과 멍게가 나옵니다. ㅎㅎ


이집만의 특징이 또 나오는데;;;


멍게를 서비스로 주는 것과 굴에 양념을 한 점입니다.


멍게야 뭐 주면 고마운 녀석이기에 장점이고 굴에서는 호불이 갈릴 수 있습다.


생굴을 기대하고 온 사람들에게 양념굴은 불만일 수 있을것 같았습니다.


다만 저처럼 약간 생굴의 비린 느낌일 싫어한다면


양념굴은 전혀 그런 느낌없고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ㅎㅎ


생굴을 좋아하든 싫어하든 양념이 맛있게 느껴지기 때문에 전 좋았습니다.



한정식처럼 푸짐한 한 상이 다 차려졌습니다.


감자탕은 다른 보쌈거리 집에서 먹었을 때보다 국물이 진해서 먹을 만 했습니다. ㅎㅎ


다른 식당은 이게... 물인지... 국물인지....


그러나 일반 감자탕 전문점을 생각하시면 크게 실망합니다. ㅎㅎ


오징어볶음은 좀 단맛이 강하지만 맛있었습니다.


보쌈은 비게가 적절이 있어서 ㅎㅎ 맛있었습니다. ㅎㅎ



깨끗이 사라진 음식들 ㅎㅎ 남자 3명이 정말 푸짐하게 먹었습니다.


종로 보쌈거리 보쌈집을 다 가보진 못했지만 그곳에서 장군굴보쌈이


양이나 서비스 음식이 가장 좋은 것 같습니다. ㅎㅎ


종로3가 맛집으로 추천합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