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서울맛집

신도림 분위기 좋은 가성비 술집 심야식당

백두무궁 2020. 3. 4. 00:33
반응형

신도림역 가성비 술집 심야식당


신도림에서 술마시는 게 어색하기도 하지만 ㅋㅋ


과거에 비해 신도림에도 많은 술집과 맛집이 생겼습니다.


나름 술집골목을 형성했죠....


2차로 가기 좋은 술집을 소개합니다.



간판과 술집에서 나오는 아우라가.... 술을 막 소환 합니다....


신도림 심야식당 위치



신도림역 2번 출구로 나와서 5분정도 걸어가면 나옵니다....


일단 이곳은 2번정도 방문했었습니다.



기본안주로 나온 김과 간장 ㅋㅋㅋ 이게 처음 갔을때 나왔던....



이건 두번째로 갔을 때 서비스로 주신 핫도그 ㅋㅋ



가격도 저렴하다 모든 메뉴가 7,900원 입니다....


식사류는 또 더 저렴합니다 ㅎㄷㄷ



홀에서 먹은 오뎅 우동입니다.


휴게소에서 먹는 우동 비주얼이죠? ㅎㅎ


맛도 딱 ㅎㅎ 그 맛입니다. ㅎㅎ 맛있게 냠냠


사실 깜짝 놀란메뉴 치킨가라아게 큰 기대 안하고 시켰는데 ㅎㅎ


비주얼도 그렇고 맛도 그렇고 존맛탱이었습니다.


꼭 시켜 드세요 ㅎㅎ



내부 홀에서 드시면 다이에서 사장님이 요리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ㅎㅎ


두번째 방문 때는 밖에 천막있는 자리에서 먹었습니다. ㅎㅎ


저 플라스틱 접시는 진짜 술을 부르는 마성의 접시네요;;;



두번째 안주는 ㅎㅎ 미니돈까스 ㅋㅋ 예전에 도시락 반찬으로 먹던 그 맛입니다.


추억이네요 진짜 ㅎㅎ



바로 앞에 있는 입간판 너무 운치있는거 아닌가;;;;


술이 들어간다 짝짝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