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서울맛집

이수역 맛집 명륜진사갈비 사당점 후기

백두무궁 2020. 3. 18. 00:26
반응형

명륜진사갈비 사당점 후기


친구들이랑 명륜진사갈비를 종종 가고는 합니다.


사실 가성비가 너무 뛰어나서 ㅋㅋ 저 같이 술많이 마시는 사람들은....


무한 안주라고 생각해서 ㅎㅎ


아무튼... 여기 위치가 그렇게 좋은 편은 아닙니다.


지도 위치


사당점이라고는 하지만....


이수역과 남성역 중간에 위치해 있습니다.


거리로만 보면 이수역과 가장 가깝습니다. (다만 이수역 7호선에서는 가깝지만 4호선에서는 매우 멀어요. ㅠㅠ)



생각보다 이수역에서 조금 멀었던 명륜진사갈비 사당점 ㅋㅋ



그렇죠! 명륜지사갈비의 장점은 13500원으로 숯불돼지갈비, 공기밥, 음료까지 무제한....



식당 규모는 매우 넓은 편 이었습니다.


제가 갔었던 동묘점도 규모가 컸지만... 기본적으로 명륜진사갈비 매장은 규모가 큰듯 합니다



돼지갈비 부위와 전지 부위가 반반 나왔습니다ㅎㅎ 고기 굵기도 적당했습니다. (동묘점 보다 더 굵은 느낌?)



이건 전지살 ㅋㅋ 사실 정확히 어디 부위인지는 모르겠지만 13500원에 이 정도면 감사합니다.



이 곳의 장점 생맥주 첫 잔 1500원 ㅋㅋ 소주도 4000원 ㅋㅋ


요즘 술값이 비싸지만 이곳만은 예외 입니다.



갈비 한 점 한점 먹다 보면 시간이 금새 갑니다.....


갈비 맛은 단짠이 정말 조화롭습니다. 너무 과하게 짜거나 달지 않아서 좋습니다.


너무 장점만 말한 듯 하지만 단점도 있습니다.


사당점만의 문제는 아니고 동묘점에서도 느꼈던 문제인데;;;


숯이 나쁜 건지 아니면 숯을 잘 못 다뤄서 그런 건지....


다른 숯불갈비 집보다 연기가 너무 많이 납니다....


물론 갈비 특성상 연기를 더 유발한다고 말 할 수 있지만....


연기가 심할 뿐더러.... 숯 자체가 나쁜 느낌도 듭니다.....


오픈 초기여서 숯 관리를 잘못해서 그런거면 개선 될 수 있겠지만...


그게 아니라면 숯을 꼭 바꿨으면 좋겠네요 ㅎㅎ 다른건 다 만족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