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서울맛집

노량진 쌀국수 맛집 전티마이 후기 추천해!

백두무궁 2020. 3. 31. 17:41
반응형

노량진 쌀국수 전티마이 후기


예전에는 노량진역 육교부터 학원가 까지 노점 포장마차가


여러 가지 즉석음식을 팔았었죠... 참 추억인데 ㅋㅋ


처음엔 토스트였다가 컵밥까지 진화했었고.... 베트남 쌀국수까지 ㅋㅋ


지금은 뭐 싹 없어졌지만... 그 중 쌀국수 집이 점포로 이전해서 지금까지


장사를 하고 있습니다. ㅎㅎ



노량진역 3번 출구에서 나오면 바로 근처기 때문에 찾는데 어려움은 없습니다.


노량진 전티마이 베트남쌀국수 위치



이곳의 장점은 저렴한 가격에 정말 맛있는 베트남 쌀국수를 먹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


이상하게 베트남에서 먹는 쌀국수는 저렴한데;;; 정작 한국에서는 왜 이렇게 비싼지 모르겠습니다.



매장은 지하에 있지만 넓고 쾌적했습니다.


혼자 먹을 수 있는 바형 자리도 있어서 좋았습니다.



가격은 시중 베트남 음식점 보다 훨씬 저렴했습니다. ㅎㅎ


사실 예전보다는 올랐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렴합니다.



주문은 키오스크로 해야 되고 큰 어려움은 없습니다.



프리미엄 소고기쌀국수를 주문했고 주문번호가 뜨길 기다립다.



양도 많았고 맛도 너무 맛 있었던 ㅎㅎ 쌀국수 캬....


진짜 전날 술 많이 마시면 꼭 먹어야 할 것 같은 맛 ㅎㅎ


어째서 베트남에서 먹었던 것 보다 더 맛있는거냐 ㅠㅠ


적당히 ㅋㅋ 한국인 입맛에 잘 변형한 맛이어서 쌀국수 못 먹던 분들도 좋아할 맛입니다.(고수도 없음)



국물이 너무 개운해서 한동안 국물만 계속 먹었습니다. ㅎㅎ



개인적으로 칠리소스 넣는것 보다 그냥 먹는 걸 추천드립니다.


그냥 오리지널로 먹는게 훨씬 깔끔하고 맛있었습니다.


노량진에는 맛집이 많은데요.


저렴하지만 맛 있는 쌀국수가 먹고 싶다면 전티마이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