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서울맛집

노량진 브라더 참치 후기 가성비!

백두무궁 2021. 1. 28. 07:52
반응형

노량진역 브라더 참치 맛집 후기

서울 노량진 근처에는 이상하게 참치집이 없습니다.

 

저도 근래에 생긴 참치집이 있길래 아 드디어 노량진 학원가 근처에도 참치집이 생겼구나....

 

생각하고 들어갔습니다. ㅎㅎ

 

노량진역 브라더참치 위치

 

 

위치는 노량진역 3번출구에서 노량진 학원가 및 먹자골목 쪽에 있습니다.

맥도날드 쪽 골목으로 가면 금방 나옵니다.

 

간판은 노포 분위기가 나지만 ㅋㅋ 생긴지는 몇 달 안됐습니다.

뭐 그래도 간판만 보면 ㅋㅋ 술마시고 싶게 생겼습니다. ㅋㅋ

 

자리는 1인석과 4인테이블이 있고 전체적인 분위기도 ㅋㅋ 옛날 느낌의 인테리어입니다. ㅋㅋ

 

의자 테이블도 그렇고 ㅋㅋ 바닥 조명까지... 타임머신 타고 과거로 돌아간 느낌입니다.

 

이 곳은 사실 참치의 맛이 뛰어나거나 부위가 좋은 집은 아닙니다. ㅋㅋ

 

하지만 가격이 무척 저렴합니다. 1차하고 2차 하기 좋은 곳?

 

참치집에서 가장 비싼 메뉴가 26000원 이니.... 가성비가.... ㅎㄷㄷ 하죠?

 

1인당 가격이 아니라 단품메뉴로 팔고 있습니다.

 

남방 참다랑어 모둠 25 pcs를 주문했는데 ㅠㅠ 재료 소진돼서...

 

모듬스페셜 30 pcs를 주문했습니다.

 

26000원 구성으로 정말 알차게 나왔습니다. ㅎㅎ

 

생각보다 좋은 구성이라 남방참다랑어 모듬이 더 궁금해집니다. ㅠㅠ

 

 

스끼다시가 뭐 거의 없다시피 나오는 게 흠이라면 흠이지만 가격을 보면 너무 착해서 용서해줍니다.

 

사실 무한리필집 가도 많이 못 먹기에 ㅋㅋ 이런 참치집이 많아졌으면 좋겠네요...

 

보시면 알겠지만 ㅋㅋ 매우 좋은 부위는 없지만 그래도 알차게 구성된 부위입니다.

해동 상태도 양호했고 비리거나 냄새나거나 하지 않았습니다.

 

이 가격에 이 정도 퀄리티 여기 빼고 있을까요?ㅋㅋ

 

약간 부족한 느낌이 있어서 ㅋㅋ 오뎅스틱 튀김을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4천원 ㅋㅋ

 

맛은 있는데 ㅋㅋ ㅠㅠ 오뎅을 기름에 튀긴 거라 칼로리가 엄청날 거라 생각됩니다.

맛은 있어요 ㅋ 바삭바삭 고소고소

 

결론

2차로 갈 참치집을 찾고 있다면 부라더 참치 추천합니다.

가성비 최강자! 가격 저렴한 참치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