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서울맛집

공덕역 가성비 횟집 동해안생태찌게 후기

백두무궁 2021. 2. 27. 01:14
반응형

공덕 맛집 동해안생태찌게 후기?

 

서울 중심가 공덕은 족발이과 전 그리고 고깃집들이 유명하지만....

 

바다음식 횟집은 딱히 생각나지 않는다...

 

그러나 그날은 해산물이 먹고 싶었고 검색하던 중 가격과 구성이 좋아 보여서

 

조금 뜬금없는 식당 이름이지만 동해안 생태찌개를 찾아가게 됐습니다.

 

간판부터가 이곳이 회와 해산물을 팔 거 같지 않고 그냥... 점심 장사하는 식당 같은데...

 

<동해안생태찌게 위치 지도>

일단 위치는 공덕역 9번 출구에서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정말 시끌벅적 ㅋㅋ 사람들 많았고요 ㅎㅎ

 

점심 장사도 하시는 거 같은데.... 술장사가 더 메인이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안으로 들어가면 ㅎㅎ 이렇게 별도의 넓은 공간이 있었습니다.

 

저희는 여기서 ㅎㅎ 먹었습니다... 시간 지나니 여기도 사람들이 차기 시작했습니다.

 

이곳 인기 비결은 가성비라고 했는데....

 

가격이 흠... 뭔가 가장 저렴한 해물 모듬회 소 40000원짜리 주문해 봅니다.

 

산 낙지, 전복, 해삼, 멍게, 광어, 연어 구성이면 ㅎㅎ 뭐 괜찮을 것 같습니다.

 

기본반찬이 제법 좋아하는 게 나왔네요. ㅎㅎ

 

다른 건 그렇다 쳐도 꼬막무침 진짜 오랜만이네요.

 

과거에는 식당 가면 꼬막무침 많이 보였는데... 요즘에는 깍두기 김치가... 끝이라...

 

반갑네요... 밥반찬 무채, 해초무침, 번데기, 감자볶음 까지 ㅋㅋ 밥반찬들이 나왔습니다. ㅎㅎ

 

앗... 신기한 생선구이도 나왔습니다. 조금하긴 했지만 ㅋㅋ 맛은 진짜 맛있었습니다. ㅎㅎ

 

굴도 기본 반찬으로 나오네요 ㅎㅎ 호호 좋은 밑반찬 구성입니다. ㅎㅎ

 

이 정도 음식이 나왔으면 술 한잔 해야겠죠?ㅎㅎ

 

해삼, 전복, 멍게 캬.... 오랜만인 해물 친구들 ㅎㅎ

 

전체적으로 메뉴들이 신선했고 맛도 좋았습니다.

 

물론 작년에 부산 영도 바다 앞에서 먹었던 해산물에 비교는 못하지만 ㅎㅎ

 

암튼....

 

해삼 너무 맛있었습니다. ㅎㅎ 친구는 멍게를 못 먹어서 멍게는 제가다 ㅎㅎ;;; 먹고요;;

산 낙지 아주 활기차게 움직입니다. 참기름에 간도 약간 돼 있어서...

 

그냥 먹어도 맛이 좋았습니다.

 

 

회 퀄리티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회는 활어회였습니다.

막 잡은 활어 느낌의 회는 아니었습니다. 참고하세요.

 

마지막 광어, 우럭, 연어 모둠회까지 ㅎㅎ

생각해 보니 4만 원에 이렇게 먹을 수 있는 집이 있을까? 생각도 들었습니다.

그것도 서울의 중심 공덕에서 말이죠.

 

어떠십니까? 푸짐하죠? 소 먹었는데... 3명이서 먹어도 충분할 양인 것 같았습니다.

 

그거 아시나요? 매운탕도 소에는 포함돼 있었습니다. 포함 가격이었음 ㅎㄷㄷ (4만 원에 매운탕까지)

가끔 맛없는 횟집들 매운탕은 비리거나 맛이 없거나 그러는데...

 

이곳은 비린내 없고 얼큰해서 제대로 해장했습니다. ㅎㅎ 

 

추가 비용 없이 매운탕 먹을 수 있으니 꼭 드세요!!

 

또 이렇게 공덕의 좋은 맛집, 술집을 찾은 것 같아서 기분 좋은 하루였습니다.

 

가격과 맛을 모두 만족시켜준 동해안 생태찌개 추천드립니다.

 

 

반응형